개인지도 김윤재 회원님 본원장님 개인지도 후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zenyoga
댓글 0건 조회 294회 작성일 18-02-02 00:45

본문

5년 전 저는 우울증과 불면증으로 몇 달 동안 잠을 제대로 못자고, 하루 하루가 희망이 없는 나날 들을 보내고 있었습니다. 

심신이 망가질 대로 망가져 똑바로 일어서 있기조차 힘든 최악의 상태에 놓여 있었습니다. 

그 때 불현 듯 명상으로 스스로를 치유할 수 있을 거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인터넷을 통해 우연히 찾아간 곳이 한국명상요가센터 였습니다.
 
이 곳에서 본원장님이신 진성스님을 만나 지도를 받은 첫 날, 저는 몇 달 만에 처음으로 잠을 푹 잘 수 있었습니다. 

지도를 받으며 시간이 지날수록 이 명상공부에 대한 믿음이 커지는 것을 느꼈습니다.

내면의 깊고 깊은 상처가 치유되고 왜곡된 저의 인격이 점차 바로 잡아져 가는 것을 체험했습니다.

그에 따라 약하고 아팠던 몸도 건강해지고 강인해 져 갔습니다.

내 마음을 스스로 들여다 볼 수 있게 되고, 또한 몸도 스스로 치유할 수 있는 힘을 점차 얻게 되었습니다.
 
몇 년 전만 해도 하루 하루를 고통 속에서 내일을 두려워 하며 살고 있었던 저의 모습은 이제 생각해 내려 해도 잘 기억나지 않을 정도로 없어졌습니다.

늘 안개에 쌓인 듯 어지러웠던 제 머릿속이 깨끗이 비워지고 새롭고 창조적인 생각이 샘물처럼 솟아나는 것을 보며 제 자신도 가끔씩 놀라곤 합니다.

만성적인 허리 통증이 씻은 듯 사라지고 너무나 약했던 체력의 제가 이젠 밤을 세워가며 일을 해도 잘 지치지 않게 되었습니다.

명상의 놀라운 힘과 능력을 체험하며 지금은 하루 하루 희망과 기대 속에서 살아가고 있습니다.

자격 없고 부족한 저에게 아낌없고 헌신적인 지도를 베풀어 주신 진성스님께 감사 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